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24시간 약국]대구 심야약국 24시 약국 알려드립니다!(^人<)〜☆
    카테고리 없음 2021. 2. 4. 15:25

     

    살다보면 갑자기 아픈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때마다 항시 병원이 닫혀있는 주말이나 밤인 경우가 많아요 오히려 낮에 활동할때는 아픈지 잘 모르다가 꼭 밤되면 스믈스믈 아프기 시작해서 새벽에는 완전하게 심해지고.. 이럴땐 진짜 억울한것 같아요. 근데 왜 새벽에 아프냐면 낮에는 돌아다니고 관심을가지시고 딴데 쓰기때문에 아픈지 잘 모르고 있다가 자려고 누우면 몸의 신경에 집중하게 되어서 낮동안 못느꼈던 아픔들을 생각해봤더니 잘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심할경우엔 결국 응급실에 가고는 하는데요. 솔직히 애매하게 아프면 응급실에 가기가 좀 꺼려지잖아요. 기다리기도 많이 기다려야하고 응급환자 때문 에 정신이 없고... 응급실은 제가 아플때 가봐서 아는데 각별히 대학병원 응급실은 대기 혹은 대기에요 새벽에 아픈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그렇기때문인지 새벽에 응급실에 가기에는 부담스럽고 만일 먹으면 괜찮아질 먹는것이 같고 위해선 대구 심야약국을 찾으시는 분들이 꽤 많은것 같더라구요. 근데 대구 심야약국은 솔직히 많이는 없는거 같아요 제가 검색해 자신에게 결과 오래 영업한다고는 하나 거의 밤 11시 전후로는 문을 닫는 곳이 많아요내가 약을 사먹어야겠다! 수립하는것 시간이 11시 전이면 선택지가 많은데 새벽에 아프면 진짜 답이 없잖아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응급실에 가기에는 그만큼은 아닌것같고 혹은 딱 약이면 괜찮아질것 같을때. 그럴때 이용하실 쓰면쓸수록 있도록 대구 심야약국 24시 약국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대구 심야약국 , 24시 약국을 찾기 위해선 일단 검색창에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해 줍니다. 휴일 지킴이 약국이라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셔도 되고 다른 사이트에 검색하셔도 상관은 없어요!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뜨는데요. 이제 여기 지도에서 제가 살고있는 지역을 클릭해주는데 저는 대구에 사니까 예를들어서 추가로만들어 대구 심야약국을 찾는다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줍니다. 마우스 커서를 위에 올리면 저렇게 색깔이 변하면서 선택이 됩니다. 저는 대구 심야약국을 알아봐야하니까 대구를 클릭! 시작해야할지도 클릭이 싫으시면 옆에 지역선택란에서 선택해주셔도 되세요! 그런데 대부분은 아마 지도가 편하실 겁니다!

    대구를 클릭했더니 이렇게 화면이 뜨는데 대구 동구, 중구, 달서구, 서구, 북구, 수성구 등등 원하는 구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아까와 마찬가지로 지도위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면 파란색으로 변하면서 클릭이 가능합니다. 저는 일단 제일 많이 검색하는 대구 중구로 눌러봤습니다그럼 이렇게 대구 중구에 있는 약국 리스트들이 쭈욱 뜨는데 운영시간을 예로 됩니다.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이 나와있기 때문 에 그걸 찾아보고 원하시는 곳을 찾으면 됩니다. 혹은 아래는 대구 심야약국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수성구 약국입니다. 대구 24시 약국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밤 10시에 오픈하고 아침 6시에 닫는 곳이 한군데 있더라구요. 심지어 이름도 심야약국임ㅋㅋㅋ수성구 심야약국은 새벽시간에 운영을 하니까 새벽에 아픈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를 이용하는게 좋을수도 먹는것이 같아요! 혹시나 멀다 싶으신 분들은 내 구역 근처에 어디까지 영업하는지 확인할 쓰면쓸수록 있어 떼문에 맞는 구를 선택하실수도 있어요. 근데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제가 찾아본 결과 대구에 24시간 운영하는 약국은 진짜 적었어요. 그렇기때문인지 말씀드리는건데 혹시나 열이나거나 배탈이 나거나하면 웬만하면 기본적인 약들은 편의점에도 판매를 하기때문에 심야약국을 찾기가 어렵다. 내 구역에서 너무 멀다 하시는 분들은 편의점에 먼저 들러서 거기에 맞는 약이 있나없나 알아보시는것도 방법일 먹는것이 같아요

    대구 심야약국의 연락처는 053-768-3679 때문이라합니다 밤10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급하신분들은 여기에 가시는것도 좋을수도 먹는것이 같아요단! 여기서 주의할점은 보관하도록 시간이 아주 정확하지는 않기 때문 에 되도록 사전부터 전화로 영업여부를 물어본 후 다녀오는게 좋아요괜히 일부러 찾아갔다가 문닫겨있을 있을지도 있으니깐요..제가 그랬거든요 대구 중구에 심야약국이 있길래 아직껏 저기다! 흉내내고 급하게 연락드렸는데 전화를 안받으시더라구요 전화를 안받는다는건 웬만하면 문을 닫았다.. 아닐까요? 그렇기때문인지 몇군데 전화를 돌린결과 위에 휴일지킴이약국과 영업시간이 딱 떨어지는곳이 있었어요. 심지어 그곳도 적혀있는 영업시간보다 30분 정도 일찍 마칠 예정이였으나 제가 전화를 드리니 기다려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그날에도 약을 사먹고 사전부터 초기에 잡았습니다.멀어도 된다! 하시는분들은 대구 수성구 심야약국 연락처 남겨뒀으니 사전부터 꼭 연락해보세요! 수성구 대구 심야약국 주소는 아래에 지도로 첨부하겠습니다대구광역시 수성구 희망로175

Designed by Tistory.